제주도 항공권

 

 

 

 

저가항공 이용하기

 

장거리 여행에 경우 저가항공이 불편을 수 있지만, 베트남,일본,제주도,부산등의 경우 저가항공이 유리하다 왕복항공권이 편도항공권보다 더 저렴한 펴닝 아니기 때문에 저가항공이라도 해도 굳이 같은 항공의 왕복항공권을 고집하지 않아도 된다. 저가항공이 두군데 이상인 곳이라면 편도 항공권으로 자신의 여행 스케쥴과 가격을 고려해 구매하는 것이 좋다. 국내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11번가,인터파크,위메프등)를 통해 가격 비교 후 저가항공권을 활용하는 것도 이동 시간을 줄이고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항공권 예매는 이른 아침에

 

 

여행 스케쥴이 정해졌다면, 항공권은 화요일, 일요일의 이른 아침에 예매를 하는 것이 좋다. 요일별로 가격차이가 나고 예매하는 시간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기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이 대부분 여행 계획이나 출장때문에 항공권을 예매해는 목요일에서 토요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항공권 구매 시기

 

 

항공사는 하계스케쥴(3월말~10월말)항공권을 11월~12월부터 판다. 그러기에 11월에서 12월까지 일찌감치 다음 해 휴가 항공권을 산다면 성수기에도 싼값에 비행기 표를 살 수 있다. 미리 살 수 있어 진정한 얼리버드 항공권이다. 주의할점은 5월 이후에 여름항공권을 산다면 비싸게 주고 구매를 할 수 있다.

 

 

 

 

 

 

땡처리항공권

 

 

미리구매를 한다고 해서 모두다 저렴한것은 아니다. 가끔 제주,일본,오키나와,삿포로,후쿠오카,베트남 다낭처럼 항공공급이 많은 지역은 출발 1~2주전에도 저렴한 항공권이 나오는데 요즘에는 항공사 시스템이 고도화되고 운좋게 나올 수 있으니 항상 촉각을 곤두세우길 바란다.

 

 

 

여름휴가때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제주를 보자면 7월 마지막주부터 8월둘째 주까지가 가장 비싸며 항공권도 역시다 비싸다. 그러기에 이시기를 피하고 8월말 부터 9월초가 성수기보다 33%저렴하므로 조금 미루는 것이 저렴하다. 조금더 자세하게 말씀드리면 항공권 구매는 6월 넷째주와 9월 첫째주가 가장 저렴하다.

 

 

 

 

 

 

 

 

 

 

여러분만 보시지 마시고 많은분들에게 공유부탁드려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구매대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