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셀럽이라면 성훈 트레이너이면서

헬스장 관장을 맡고 있는 양치승 관장일 것입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성훈 트레이너로 나오면서,

범상치 않은 모습으로 나오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관심있게 보셨을것입니다.

호랑이 관장이면서 약간 코믹성도 더한

모습으로 나왔는데요 보셨다면,

저 분은 누굴까 했을것입니다.







출처 성훈 인스타그램


특히 배수 성훈을 혹독한 트레이닝으로

시키는 모습이 가여운 모습보다는

재미를 선서한 부분이 많은데요

이분이 이번에 연예소속사 아티팩토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출처 양치승 인스타그램


아티팩토리는 배우 권혁수가 소속되어 있는

곳인데요 사람들에 관심을 받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스포테이너로 활동을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또 하나 놀라운점은 양치승관장은

원래는 배우로 데뷔한 경력이 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는 

진짜 꿈은 배우였다고 하네요

지난 1994년 강철민이라는 배우로

데뷔를 했는데,큰 빛을 보진 못하고

군대에 입대하였습니다.

군대에서 심각한 허리부상을

입게 되어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재활 겸 시작한 운동이 현재

제일 핫한 헬스 트레이너가 되었습니다.











양치승관장은 성훈 뿐만아니라

배우 최은주와, 김우빈, 권혁수, 2pm,2am,유재환등

연예인 제자들이 한두명이 아니라고 하네요

더군다나 헬스장에는 회원수가

또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각종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재미있는 입담도 보이고 있는데요

배우 김우빈과도 에피소드가 있었다고 합니다.

김우빈이 돈이 없던 시절

체육관비와 pt비를 안받았다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실제로 이렇게 하기 힘든데

여기에서 이분에 인성을 엿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양치승 관장 나이는 44살이라고 하는데요

근육질을 보아하면 이정도로 안보입니다.

앞으로도 방송활동 많이 하실 것 같은데요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합니다.











이상 성훈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만 보시지 마시고 많은분들에게 공유부탁드려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구매대행
,